본문 바로가기
사용 후기

GS 편의점 이모카세 1호 참기름반 들기름반 생생감자칩, 기대했던 맛일까?

by jjung1230 2025. 3. 7.

흑백요리사가 엄청 유행하더니 감자칩도 이모카세 1호가 만든 게 나왔네요.

편의점에서 이모카세 1호 참기름반 들기름반 생생감자칩을 발견하고 구매할까? 말까? 했는데 혀니가 맛있어서 자주 먹는다고 하길래 오~~ 하고 구매했습니다. 흑백요리사를 너무 재밌게 봤던지가 기대감이 커지더라고요. 방송에서 참기름반 들기름 반으로 구우신 김이 너무 맛있다고 하는 걸 본 지라 더 기대가 됐어요.

참기름과 들기들으로 고소한 감자칩이라길래 혀니랑 먹어보려고 맥주까지 구매했습니다.

감자칩의 맛과 특징

봉지를 열자마자 참기름향과 들기름향이 확 나는 게  혀니는 너무 좋다고 했지만 저는 향이 너무 강했어요.

엄마가 사온 직접 짠 참기름 병을 연 듯한 향이었습니다.

한입 먹자마자 참기름과 들기름의 진한 풍미가 입안을 장악하더라고요.

 

일반 감자칩보다 더 얇고 가벼운 느낌으로 바삭함은 기본이었어요. 참기름과 들기름향 때문인지 고소함이 극대화되는 느낌이었습니다. 바삭하고 마지막에 짭짤한 감자맛이 올라오더라고요.

담점이라면 맥주와는 생각보다 잘 어울리지 않았습니다. 오히려 녹차 같은 깔끔한 음료랑 먹으면 더 맛있을 것 같아요.

그리고 먹고 나면 입안에서 내내 참기름과 들기름 향이 오래 지속되더라고요. 혀니가 말할 때마다 향이 계속 나더라고요.

가격과 칼로리

◎가격: 2,000원으로 비싸지 않은 가격입니다.

◎칼로리: 60g의 내용량에 345kcal로 칼로리는 꽤 있는 편이더라고요.

참기름과 들기름이 0.02% 포함되어 있다고 하는데 향과 맛은 꽤 강한 것 같아요.

결론

맛 자체는 고소하고 맛있습니다. 하지만 저는 다시 사 먹을 것 같지는 않아요.

혀니는 참기름을 엄청 좋아해서 가끔 사 먹는다고 하는데 한 번 먹고 약간 시간을 두고 먹어야 더 맛있다더라고요. ㅎㅎㅎ

이모카세 1호 참기름반 들기름반 생생감자칩을 먹고 이모카세님이 구워준 김이 더 먹고 싶어 졌어요. 

저는 감자칩도 좋지만 역시 김이 주는 바삭함과 짭조름한 감칠맛이 더 생각나더라고요.

참기름과 들기름을 좋아하신다면, 이 조합이 취향에 맞는다면 한 번쯤 드셔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~